레지던스파티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똘아이 조회 4회 작성일 2020-08-14 16:19:50 댓글 0

본문

[호텔리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레지던스ㅣ호텔 파티 계획중이세요? 무조건 여기 Novotel Ambassador Seoul Dongdaemun

호텔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Novotel Ambassador Seoul Dongdaemun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38
등급 : 4.5성급
객실 수 : 523개
주차 : 무료 셀프 주차, 발렛 파킹
투숙 일 : 2020년 5월 말
투숙 일수 : 1박
투숙 룸 : 레지던스 프리미어 Residence Premier
편의 시설 :
2 개의 레스토랑 및 2 개 바/라운지
실내 수영장
루프탑 테라스
아침 식사 가능
무료 키즈 클럽
무료 지역 셔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매일 하우스키핑
컴퓨터 스테이션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카메라 : iphone Xs Max, DJI Osmo Pocket
짐벌 : Zhiyun Smooth4
마이크 : Pillar CM-5050 pro
음악 : pluck_it_up, cubic_z from Youtube
호텔리뷰해주는남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Novotel Ambassador Seoul Dongdaemun

0:38 : 호텔 로비
1:08 : 호텔 위치
1:19 : 룸레이트
1:33 : 룸
6:06 : 파티 영상
cho제니 : 근데~배달음식을 먹을경우 퇴실조치한다는데 어떤게맞나요~
교수님제발책개정좀 하지마세요 : 이비스는 부산이나 서울이나 방 구조가 비슷하구나ㅋㅋㅋㅋ
김산 : 파티 알아 보는중이였는데 도움됬습니다. 근대 무슨 파티하신거죠?
김정훈 : 영상 항상 ! 잘 보고있습니다. 건승하길 기원합니다. 하지만 리뷰 해주시는 목소리가 좋은데 ! 분위기가 조금 밝았으면 좋겠습니다. 누구에겐 일을 하러갈 수도 있는곳이라 ! 무거운느낌도 좋지만 ! 또다른 누구에겐 영상을 보다가도 무거운 목소리의 분위기에 기분이 다운될 것 같습니다.

[Vlog] 스위스 그랜드 호텔 레지던스 호캉스 파티룸

#스위스그랜드호텔 #호캉스 #브이로그

달리기 좋아하는 여자 넷이서 보내는 여름밤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서울 그랜드 힐튼)
레지던스에서 호캉스 파티 즐기고 왔어요

호텔 본관 외부/내부 \u0026 객실 영상 이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술방)이 있는
‘치얼스파티 시즌1’ 영상입니다
백마리 : 호캉스가 최고지유❤
중급러너 구차장티비 : 인스타 라이브 했던 바로 그날이군요 ㅎㅎ 텐션 좋은데요 ㅋㅋ 구독눌렀습니다~~
DYNAMITEKOREAN : 저는 집캉스를......
k윤윤 : #렛츠치파!
선한TV : 레츠치파 완전 신나

파티룸으로 사업자 내고 에어비앤비 해도 될까요? 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구독자 이벤트로 에어비앤비 질문에 영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파티룸으로 사업자를 내고 에어비앤비를 해도 될까요?라는 질문 주셨습니다. 파티룸과 숙박을 결합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현실적으로 수요가 있기도 하고요. 다만 법적으로는 파티룸, 에어비앤비 양쪽 다 문제의 소지가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과연 해법은 있는지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하루에 끝나는 에어비앤비/셰어하우스 2020년 1월 특강 : http://bnbsuran.co.kr/221734487086

#파티룸창업 #에어비앤비창업 #에어비앤비사업자
THEMOON AROUND : 반대로 상가주택에 도시민박업으로 파티룸을 운영할수있을까요?
김팔복 : 아니 무슨 목소리가 이렇게 안정감 있으신지 14초들었는데도 묘하게 신뢰감가네요
김민경 : 잘 봤습니다 아니, 잘 들었습니다^^
사업주부-개똥옴마 : 아하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군요. 정말 사례가 너무 다양하네요. 케바케
메종드선데이 maison de sunday paper flower : 저도 궁금하던건게 강의 너무 도움 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enolvil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